돈스타브 투게더와 트위치 드랍스 방송

 

Don't Starve Together

돈스타브를 오래했어도
모르는 분들이 많은거같다

 

 게임은 좋은데
딱 즐기는것만 하다보니
트위치 드랍방송은
지인이 알려줘서

알게된케이스;;

 

알았다면 그동안
더많은 스킨을 모았을텐데..ㅎㅎ

그동안 모은 스킨은 많지않지만

지난번 트위치 이벤트스킨

생각나는것만 깔아봤다 ㅎ...

종류가 좀더 다양했던거 같은데;;
 

 

 

 

게임 화면 제일먼저 들어가면
뜨는 게임화면

 

(왈리가 너무 신명나게 돌린다ㅎㅎㅎ)

 

 


 

여기에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새로나온 캐릭터 관련영상
이번에 나온캐릭터는
난파선모드에 나왔던
요리사 왈리

 

 

돈스타브 모드에서보니
반갑긴한데...
먼가 재탕의 냄새가;;;;

 

그리고 트위치드랍
이건 방송을 보면
본 시간만큼 선물이 제공된다

 

 

 

 

 

(방송을 보기전
돈스타브 와 트위치 아이디를
공유해서 연동해야한다)
https://accounts.klei.com/login


 

시간별로 선물이 지급

지난번 컨셉은 서커스 였다면..

이번은 크리스탈 컨셉으로 나왔다

 

30분>>아이콘 (왼쪽 작은사진)

2시간>>배경 (캐릭터뒤에있는 배경지)


 

 

 

6시간>>스킨

 

 

 

6시간 시청하고
받은 스킨은 동그란 냉장고!!

 

문열었을때

시원한 바람이 생각나게하는

결정이 눈에들어온다

 

문열었을때 결정이

챙그랑?..찰랑?샤랄라..??

배경음이 들어갔으면

좋았을텐데...

 

스킨이므로...

수납칸은 동일 (9칸)

 

 

 

동글동글하니....

동전넣기 딱인데..

동전지갑인줄!!!

실제로 판매하면

들고다닐거같다 ㅎㅎㅎ(덕심!!!)

휴대용냉장고...로 나온다면..??

그래도 지를거같다 ㅎㅎㅎ

 

 

메인화면에 트위치방송 그림이

바뀌면 꼭 스킨얻어서

사용해보시길!!!!

 

 

 

 

 

'심심할땐..!! > p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스타브 투게더 (don't starve together)  (4) 2017.11.05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