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온 그 집사

toystory

TOY yo

toy yo  

지인 : 이거 필요해요?

 관절인형 목각으로된거 ???

 

어?! 안그래도 살까했는데

주면 나야좋지?!

 

 

지인: 이제 쓸일 없을거 같아서

안쓰면 버릴려고 하는데...

이거는요?....저거는요?!...

       차 이런것도 있는데 마셔요?

이건 달달해서 좋고 저건 건강에 좋아요

 

 

집에서 맨날

아메리카노만 먹는데... 

차 좋아해!!

주면 잘먹을껭!!

 

지인 : 우리집에서 집사했던 녀석이에요!! 

(주섬주섬 ) 안녕~잘가고  물건 잘챙겨가!!

 

.

.

.

(한시간뒤)

.

.

.

 

집사라던데 ...무슨일했니?

 

 

하하...그..글쎄요?

저 나름...사연있는 집사라서요^^;;;;

저는 여기서 무슨일 하나요??

 

 

사연이라...혹시 .....

악령이 들어왔거나..저주받았거나...한건 아니지?

설마 ....부두교 인형(주술로 만든 저주인형)??

이거나..그런거야????

 

 

악령이라니..

섭섭하게!!!!그렇게 보여요??

(뭐지...이사람 오컬트 좋아하나?...뭔가 무서워...)

(일단 모르는거다 무조건..!! 시침뚝!!!)

부두교 인형?? 먹는거에요???

두부 ... 친척 인가..??

 

 

(아무말 잔치?!...ㅋㅋㅋㅋㅋ)

최근에 저주인형 관련해서

포스팅 했는데 사연 있다길래....

갑자기 생각나서 !!!

무슨 사연 인지 몰라도 말 안해도

요즘은 신상털면... 다 나온단다?!...ㅎㅎㅎㅎ....

 

 

 

....하하하......^^;;

(무서워 무서워 무서워!!!!!!)

 

 

탈탈탈.....ㅎㅎㅎㅎ

 (툭!!! 후두두두두..신상터는중)

 

 

.

.

.

음...접대라....... 어디갔지??

....밖에서 뭐해?

 

 

 

 

아메리카노만 먹어요? 다른차 없어요?

 

있긴한데..

주로 아메리카노만 마셔서

다른 차가 남아....

 

 

 

몸에 안좋다던데 .......

달달하게 이것도 마셔봐요

챙겨왔어요!!

 

 

뭐하세요?...게임?? ....공부?

먼가...잔뜩 밀린듯...?!!

 

...음...나름 관심있어서 공부중인데

쉬엄쉬엄하느라....

시험도 귀찮고....

근데...이름을 어떻게할까...?....

전에 집에서 뭐라고 불림?

 

 

그냥 집...사?....!! 

 

빨간 리본이 세일러문을 생각나게 하는군...

뭔가...세라복을 입혀야 어울릴거같아 ....

집사면 남자겠지?...

모자써볼래?.....

 

 

 

어때요? 어울려요?

 

오오...생각외로 잘어울리네?

 (가발도  씌워볼까...)

흠.........

찰리채플린?...수염 달아야하나... 와타리?......

목각이 집사니까...목사....목집...

음.....목집사...?!....!!!

 

 

 

 

??????

 이름이요??

 

ㅇㅇ ....하지만 나에겐 선택 장애가....

그래서 지인찬스!!!!!!!!

ㅎㅎㅎㅎㅎ

 

 

 

 

 

이제부터 목집사로 임명합니다 

 하는일.. 내보조!!! 내헬퍼 잡일담당 어시스트....

여러가지 다양하게 하게될거야........

기대해 ㅎㅎㅎ...

 

 

 

  

................목집사.... ?

좋으네요 하하..^^;;;;

(설마...지옥에 왔나?...돌아갈까?..)

 

 

 

 

옛날 부터 내몸에 부족함을 느낄때마다

집사 같이 옆에서 날 도와줄 수 있는 사람

 하나 있었으면 했는데

정말 현실이 되었다

2D 같은 3D...ㅎㅎㅎ

(언젠간 2D 같은 4D도 생기려나..?)

(이번 생에 인연따위 없을지도...ㅎㅎㅎ)

눈코입 달리니까 자꾸 나에게 말거는 기분이....

기분탓인가?....

지금은 방구석을 뒤적이며 어딘가에 콕..!!

.

.

 

새로온건 알겠지만...그만좀 뒤적거려!!!!!!

.

.

.

 

(목집사의 사정 - 현자타임중)

 

 

.................

(....아직도 안늦었을까...?!...)

(주인님이 필요없다면 버린다고했는데... )

(받아줄까?)

'TOY Story > TOY 가족'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ribbean Jewel 푸치 입양리뷰  (0) 2017.10.26
목집사-성형할까?  (0) 2017.10.16
목집사 - 주인님 뭐하세요?  (2) 2017.10.15
TAGS.

Comments